- 오늘 촬영 어떠셨나요?

꾸 :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조금 화려하고 고급진 컨셉이여서 너무 멋졌어요!

깃 : 처음으로 bis 커버를 장식하게 되어 정말 기뻐요. 파티 의상이 다들 너무 잘 어울렸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녕 : 아이즈원 멤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의) 촬영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오늘 입은 의상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낰 : 그리고 보통 다같이 파티할 일이 없어서, 오늘은 잘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다같이 크리스마스 파티 하고싶네요.

빵 : bis는, 제 친구도 평소에 읽는 잡지라, 거기에 나올 수 있었던 것도 귀여운 세트에서 촬영할 수 있었던 것도 정말 기뻐요!



-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면, 누가 어떤 역할을 할 것 같나요?

깃 : 저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맡고 싶어요! 여태 도전한 적이 없지만, 감바스라는 새우를 아히죠 (*역자주 : 스페인 요리의 일종) 로 만들어보고 싶네요. 바게트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빵 : 채연언니가 만든 요리는 정말 맛있어서 감바스도 기대되네요! 한국은 배달이 잘 되어있어서, 강짱한테 치킨 시켜달라고 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언제나 저희 먹을 것을 주문해주거든요.

꾸 : 제 이상을 말하자면, 은비언니가 산타클로스 모습을 하고, 다같이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요? 저는 신작 게임 받고싶어요! ㅋㅋㅋㅋ

깃 : 좋네! 저는 마사지 기계가 받고싶어요.

녕 : 저는 이쁜 옷!

낰 : 1년치 아이스크림!

빵 : 그럼 저는 1년치 치즈를 ㅋㅋㅋㅋ

밍 : 얼마 전에 은비언니한테 반지를 선물받았는데요, 사실 손가락 사이즈가 안맞아서 ㅋㅋㅋㅋ 그래서, 혹시 받을 수 있다면 사이즈 잘 맞는 반지를 받고싶어요 ㅋㅋㅋ

깃 : 아, 저 가방이 받고싶어요. 딱 맞는 사이즈의 가방이 없어서, 언제나 물건 찾는게 힘들어요.... 은비언니, 부탁할게요! ㅋㅋㅋㅋ

꾸 : 근데, 저는 애초에 파티에 안가는데요 ㅋㅋㅋㅋ

낰 : 안가??

빵 : 헐-!

깃 : 내가 끌고갈게! 아, 민주는 장식같은거 잘 할거같아!

녕 : 저는요?

깃 : 원영이는 먹는 쪽. 맛있게 잘 먹으니까!

빵 : 저는, 다같이 먹은 후에 뒷정리 할게요.

낰 : 오-. 스스로 솔선수범??

꾸 : 나코는, 산타 옆에서 루돌프 역할 ㅋㅋㅋㅋ

깃 : 은비언니랑 콤비네!



- 루돌프는 인형 탈 얘기죠? 이번 촬영에 입은 옷은 어땠나요?

녕 : 혜원언니랑 꾸라언니가 입은 자켓이 귀여웠어요! 요즘, 모피 자켓이 유행하고 있는거 같아요. 저도 보라색 자켓 하나 있는데, 입어봐야겠어요!

꾸 : 저는 베레모 좋아해서, 하나 사고싶어요. 제일 어울리는 계절이 겨울이잖아요.


- 어떤 패션이 좋은가요?

깃 : 패션리더라면 겨울에도 춥게 입어야 진짜! ㅋㅋㅋ 그러니까, 롱부츠에 숏팬츠, 모피 자켓에 머플러. 추워도 참아야죠!

밍 : 저는 코트를 좋아해서, 빨강 체크 코트를 따뜻하게 입고싶어요.

깃 : 지금 머리 색이랑 어울릴 거 같아!

낰 : 나코는, 하얀 코트가 입고싶어요. 푹신푹신하고 긴 거. 롱코트가 좋아요!

빵 : 어울릴거같아~. 저는 정말, 정말 추위를 잘 타서, 오늘 촬영때 입은 것 같은 푹신푹신하고 두꺼운 양말 신고싶어요! 외출할때는 화려하기도 하고 최대한 따뜻한 복장으로. 모피라던가, 겨울에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사고싶네요. 그래도, 사실 채연언니도 추위 잘 타거든요.

깃 : 추운거보다 더운게 좋아요! 그래도, 화려함을 위해서라면 참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낰 : 저는 더위를 잘 타서 ㅋㅋㅋ 한국은 겨울에 엄청 추워서 힘들어요. 그래도, 지금 사는 데는 침대가 따듯한 데에 있어서, 잘때는 괜찮네요. 여름에는 덥지만 ㅋㅋㅋ


- 이번 겨울에 사고싶은 아이템은? 먹는거라도 패션이라도.

깃 : 저는 호떡! 겨울에는 안먹으면 신경이 쓰여요. 바블 호떡이라는, 안이 텅 비어있는 것도 있어요.

녕 : 아, 요 전에 먹은 적 있어요!

깃 : 그거기거. 꿀이 발라져 있는데,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거.

빵 :그래도 저는 역시 안에 뭐가 들어있는 쪽이 좋아요!

꾸 : 저는, 일본 편의점의 오뎅. 요즘 다들 빠져있어요. 무라던가, 곤약이라던가, 유부에 찰떡 넣은 거라던가.

밍 : 겨울엔 역시 구이! 팥이 들어있는 붕어빵이 제일 좋아요.

녕 : 저는 먹는거 말고 다른거 할래요 ㅋㅋㅋ 장갑이랑 모자. 귀엽고 겨울 느낌나는 니트모자라던가.

낰 : 저는 스키복을 사서 스키장 가고싶어요. 눈장난치고싶어요!

빵 : 저는 따뜻한 다운 자켓 사고싶어요~. 지금도 가지고는 있지만, 그거보다 좀 더 좋은게 있었으면 좋을거 같아요.





- 앞으로의 아이즈원의 예정, 2020년은 어떤 활동을 하고싶나요?


사쿠라 : 저희가 데뷔하고 벌써 1년이 자났으니, 1년 전과는 다른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원영 : 2020년에는 좀 더 세계의 팬분들과 만나러 가고싶어요. 더 많은 나라에 가고싶네요. 월드투어가 하고싶어요!


나코 : 그리고, 엄청 큰 목표가 있는데요, 일본에서는 도쿄돔에 서보고 싶어요. 지금은 아직 상상하기도 힘들지만....


원영 : 그렇네요, 정말 꿈 같아요.


나코 : 그래도, 실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원본 기사 : http://bisweb.jp/column/77540

번역 by Suomynon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