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글로벌 걸그룹 「IZ*ONE (아이즈원)」이 bis에 재등장!

12명의 멤버들에게,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질문해 봤습니다. 이번에는, A K B 4 8 멤버로도 활동했었던 사쿠라짱입니다!




Q.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A. 괴로운 기억? (ㅋㅋㅋ) 크리스마스 당일에 치킨이 먹고싶어져서 역까지 사러 갔더니, 다 팔렸던 기억이 있어서....


Q. 크리스마스의 추억

A. 일하러 간거였지만, 케이크를 먹는다던가,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쓰거나, 다같이 즐거웠어요!


Q. 2019년의 크리스마스는?

치킨 먹고싶어요! (ㅋㅋ) 제가 추천하는 치킨은 허니 치킨! 맵지 않은 단짠 느낌이 최고에요!


Q. 멤버들에게 선물을 준다면?

민주에게는 민주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라이브 티켓을 선물하고싶어요! 둘이서 같이 가고싶네요.


Q. 멤버들 중에 파티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A. 유진. 미국 드라마에 나올법한 홈파티같은, 모두가 화려하게 차려입는 사람 많은 장소에서도, 힘이 넘치는 유진이라면 분명 주목을 모을 수 있을 거에요.

저는, 안가고 방콕하고 있을거지만요 (ㅋㅋㅋ).


Q. 파티 스타일 알려줘!

벨벳 원피스. 색은 검정색이나 진한 빨강색이 좋을거 같아요.



원본 기사 : https://bisweb.jp/column/76228

번역 by Suomyn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