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글로벌 아이돌 그룹 「IZ*ONE(아이즈원)」이 bis에 재등장!

12명의 멤버들에게,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질문을 해 보았습니다. 

1번타자는, 15살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어른스러운 미인인 원영이!


원영이와 인터뷰!



Q1.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화이트 크리스마스. 어릴때 '오늘은 눈이 내렸으니까 화이트 크리스마스네!'라고 엄마랑 말하면서 기뻐했네요.


Q2. 크리스마스의 추억

7살때까지 산타의 존재를 믿고 있었는데요, 집 서랍장에 제가 받았던 선물의 포장지가 있어서...

그걸로 산타클로스의 정체는 엄마라고 꺠달았어요 (ㅋㅋㅋ) 쇼크를 받았다기 보다는 "알아버렸다!"싶어서

'엄마가 산타클로스였구나!'라고 해버렸네요.


Q3. 2019년의 크리스마스는?

따뜻한 방에서 가족과 함께 스테이크랑 파스타를 먹고싶어요.


Q4. 멤버들에게 선물을 준다면?

채연언니는 고구마 말랭이라던가 고구마 과자를 좋아해서, 달고 맛있는 고구마를 많이 선물하고 싶어요!


Q5. 멤버 중에 파티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예나언니. 언제나 즐거운 이야기를 해서 분위기를 띄워요!


Q6. 파티 스타일 알려줘!

반짝반짝한 화이트나 블랙 미니 원피스



원본 기사 : https://bisweb.jp/column/75852

번역 by Suomyn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