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발전하는 IZ*ONE 제일의 노력가, 혼다 히토미가 20대에 이루고 싶은 꿈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엄청난 인기를 모은 글로벌 그룹 'IZ*ONE'이 등장! 

저번화에 이어, 일본인 멤버 3명 중에서 혼다 히토미를 클로즈업!

엄청난 노력가로 알려진 그녀에게 IZ*ONE의 활동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이유, 다음 꿈을 들어봤습니다.






[Profile] 2001년 10월 6일 생. 158.1cm. 초등학생때부터 치어리딩 팀에 소속되는 등 댄스가 특기. '그 방송'에서도 댄스 스킬으로 화제. 멤버들이 인정하는 IZ*ONE 제일의 노력가.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신을 똑바로 보는 것! 계속 노력하면 문은 반드시 열릴 거에요


- 멤버들이 '제일 노력가인 사람은 히토미!'라고 입을 모아 말할 정도로, IZ*ONE 제일의 노력가로 알려진 히토미짱. 이런 히토미짱도 '아직 부족하다'고 느끼는 게 있나요?

저는 아직 멀었어요! 지금, 더더욱 열심히 하고 싶은 건 멤버들간의 의사 소통이에요. 한국어 발음이 어려워서 전해지지 않을 때도 있거든요. 그럴 때에는 부끄러워 하지 않고 전해질 때 까지 반복해요. '그 방송'에서도, 심사원 분들이 쎈 어투로 지적하실 때가 몇번인가 있었어요. 지금까지는 그룹 전체로써 혼나는 일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혼날 일은 없었어서, 그때는 상처받기도... 그래도, 저를 잘 되게 해주려고 보고 계신다는걸 실감해서 감사했습니다. 분했던 일은 너무 많아서 (ㅋㅋ). 실제로 이 방송을 전부터 보던 게 아니라, 정말 모르는 상태에서 참가했어서, 이렇게까지 힘들다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 방송 중에, 울면서 어머님께 전화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였어요. 당시의 심경을 알려주세요.

버틸 수 없을 때, 사실은 혼자서 몰래 울었었어요(ㅋㅋ). 처음에는 멘탈이 정말 약해서요. 가족과도 떨어져서 생활해야 했었고, 우울할 때도 있어서.... 그래도, 가족은 언제라도 제 편으로 있어 줘서 힘들 때에는 전화로 얘기했어요. 저의 힘의 원천이네요.


- 실제로, 한국에서의 생활은 어떤 느낌인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연습실에 가서, 그대로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연습할 때도 있어요. 상상 이상의 연습량이지만, 춤이 딱 맞게 돼요! 예전에는 너무 배려를 하던 때도 있었어요. 말하고 싶은 게 있어도 일단 삼킨다던가. 하지만, 멤버들이 '왜 그렇게 신경 써?'라고 말해줬어요. 당장 어제도 들었네요(ㅋㅋㅋ). 지금은 팀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 멤버들 전원, 의견을 서로 말하고 있어요. 한국인 멤버들은 직설적인 만큼, '오늘 진짜 귀엽네!'라고 해줄 때의 기쁨은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ㅋ).


- 특기인 댄스에서 성장했다고 느꼈을 때는 있었나요?

소속사에서, 거울 앞에서 춤추는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연습하라고 하셨어요. 예전에는, 자신이 없어서 춤추는 자신의 모습에서 눈을 피하고 있었거든요. 최근에는 레슨장에 남아서, 제 스마트폰을 거울 앞에 두고, 엄청 스스로를 찍으면서 표정 연습을 반복했어요. 거울 속의 자신과 마주보기 위해서, 아직 특훈중입니다!


- 히토미짱이 여태까지 힘낼 수 있었던 이유를 알려주세요.

'그 방송'에 나오기 전에, 스태프분이 '좋아하는 것을 더 잘 하게 될 좋은 찬스다!'라고 등을 밀어주셨어요. 불안했지만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자신도 없었고, 오디션에 지원하는 것도 용기가 필요했지만... 작은 용기로 인생이 180도 바꿀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앞으로도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결심했습니다. IZ*ONE의 멤버들은 표현력이 정말 좋아서, 저에게 부족한 부분은 엄격하게 연구해 나가고 싶어요!


- 아직 좀 더 미래의 일이지만, 히토미짱이 20대에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상적인 자신의 모습에 더 다가가고 싶어요! 누군가에게 동경받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원래 저는, 좀 통통했었는데요, 한국의 음악 방송에 같이 나오게 된 아티스트분들을 보고 엄청 충격을 받아서, 매일 의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패션잡지에 나오는게 계속 꿈이였는데.... 앞으로도, 더 많이 불러주실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원본 기사 : https://jj-jj.net/lifestyle/91210/

번역 by Suomynona